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먹었다

구리 자연별곡 방문 7월 신메뉴 흡입 다이어트 망

.

 

구리 자연별곡 7월 신메뉴 후기

 

오늘 기분도 꿀꿀 하고 친구랑 둘이서 일찍 만나서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뭐먹을까 하다가 처음에 정하고 간곳은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집이었는데 오늘 휴무네요  T^T

급하게 알아보고 옆에 걍 이바돔감자탕집 가서 뼈찜을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자연별곡을 가보고 싶다고 하여 방문 합니다.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엘리베이터 앞에 서니

자연별곡 광고가 붙어 있네요

 

아아~~ 동파육 보쌈이랑 닭똥집 갈메기살을 노리고 올라 갔습니다.

근데 제가 노린게 다 저녁메뉴 였네요... 저흰 점심에 가서 못먹음

 

첫접시 고기랑 두부김치 퍼왔어요.. 두부김치에 김치가 따로있긴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돼지고기김치짜글이를 올려 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짜글이 맛있어요 한쪽에선 계속 끓이고 있고

옆에 조리가 완료된접시가 놓여 있습니다.

먹고 싶어서 딱 한번 먹었던 순살 파닭

먹고는 싶어서 찍긴 헀지만 먹지는 않았던 치즈허니옥수수

 

깻잎닭 볶음밥.. 이거 미침

탄수화물이라 안퍼왔다가 친구가 잔뜩 퍼왔길래

한숟가락 먹었는데 완전 맛있네요

이것만 한그릇 가득 먹고 싶었는데 꾹 참음.. 진짜 다이어트 하면 탄수화물이 젤 맛있음

친구놈은 이것만 잔뜩 퍼 먹고 결국 다른건 제대로 먹지도 못했네요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콘치즈닭

이거 단짠단짠 하면서 콘치즈 올려서 느끼한 맛 까지 최고 였음

콘치즈는 첨에만 올려 먹고 나중엔 걍 닭만 먹음 

 

그리고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냉 묵사발이 엄청 맛있었네요

안그래도 냉면이 먹고 싶기도 했었는데 냉묵사발이 채워줌

옆에 소면도 있어서 넣어 먹을수 있네요

 

두번째 접시 제육도 맛있었고 잡채도 호로록~  저 야채튀김도 맛있었네요.

간만에 친구 만나서 가본 자연별곡,, 점심에 간거라서 저녁메뉴를 먹지 못했지만 그래도 음식이 다들 맛있어서 좋았네요

한식뷔페는 개인적으로 자연별곡이 계절밥상보다 취향에 맞는듯 하네요.

오늘도 또 잔뜩 먹어버려서 집에오지마자 다시 운동하러 ㄱㄱ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