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먹었다

남양주 진접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맛집 올리앤 방문 후기

오래간만에 엄마랑 동생이랑 같이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어디로 갈까 하다가 동생이 예전에 가봤던 '올리앤'을 추천하길래 바로 이동.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평일 식사시간 좀 지나서 가서 그런지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테이블에 안자마자 시원~한 물이 나오고

식사시간이 지나서 배가 고팠기 때문에 바로 음식과 음료를 시켰습니다

자몽에이드~ 가격도 비싸지 않고 큰 컵에 나와 양도 많았어요

자몽과즙이 많이 들어 있어 달고 쌉싸름하고 새콤하고 완전 맛있었어요

느끼한 음식먹다가 이거 한모금씩 마시면 입이 싹 행궈져요

스테이크메뉴에 샐러드가 있을것 같았지만 추가로 시킨 '가든샐러드' 4,900원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샐러드 구성도 좋고 양도 많아서 대만족

스테이크 메뉴에 있는 샐러드랑 드레싱이 달라서 좋았어요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자이언트 갈릭페퍼 스테이크 A' 19,900원

목살스테이크와, 치킨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구성에 감자 튀김과 샐러드 그리고 라이스

양이 상당합니다.

목살스테이크도 부드럽고, 치킨스테이크는 닭다리살이라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는 흔히 아는 그맛 ㅎㅎ

같이 먹을수 있는 가니쉬로 줄기콩, 양파, 파프리아, 미니새송이 구이가 같이 나와요

그리고 샐러드, 유자드레싱 이었던듯, 개인적으론 추가로 시킨 발사믹소스의 가든샐러드가 더 맛은 있었어요

샐러드 좋아하시면 가든샐러드를 꼭 추가해서 드시길

그리고 크게 기대 하지 않고 시켰던 '매콤베이컨갈릭피자' 10,900원

가격이 저렴해서 조그만하고 걍 동네 저가피자 수준일줄 알았는데 기대이상으로 크고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하기 때문에 느끼한 맛을 확 잡아줍니다.

8조각 나오고 씬피자라 거북함 없이 술술 넘어 갑니다.

확실히 화덕에서 나오자마자 먹으니까 너무 꿀맛

오래간만에 엄마랑 동생이랑 함께 하는 식사 인데

진짜 가성비가 엄청 좋았네요 .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음료 까지 해서 4만원 정도 나오네요

맛도 좋았고 가게 분위기도 좋아서 간만에 만족스런 외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