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샀다

이마트에서 구입한 아디다스 헬스 스트랩 후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운동을 하다 보니까 살짝 살짝 필요한게 생기네요

운동도 템빨(?)인건가......

 

데드리프트나 등운동 등 당기는 운동을 할때

중량을 올리니까 팔과 허리는 충분히 들수 있는데

손가락에 힘이 빠져서 못드는 경우가 생겨서

이번에 헬스 스트랩을 하나 장만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살까 하다가

생각난 김에 바로 사서 헬스장에 바로 가고 싶어서

헬스장 앞에 있는 이마트에 갔습니다.

 

4500원 짜리 헬스 스트랩이 하나 있었고,

아디다스에서 나온 13000원 짜리 헬스 스트랩이 있었네요

그리고 그 옆에 헬스 장갑도 있더라고요

 

헬스 장갑 껴봤는데.. 손가락이 너무 꽉 껴서 힘주면 터질거 같아

헬스 장갑은 걍 포기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구매한 아디다스 헬스 스트랩

면으로 된 스트랩이예요

검은색 줄에 아디다스 로고가 딱~

면 느낌은 뭐랄까.. 가방 끈?? 같은 느낌인데

손등쪽으로는 부드럽고 살짝 쿠션이 하나 덧대어 있어서

착용 감이 좋네요

 

 

바로 헬스장 가서 착용하고 사용해 봤습니다.

확실히 손목을 이용해서 바를 고정해 주니까 손가락은 크게 힘 주지 않고

받쳐 주기만 하면 되니까 쓸데 없는 힘이 덜들어가네요

당연히 허리와 팔 힘을 최대한 쓸 수 있도록 중량도 살짝 업 가능

 

등이라던지 당기는 운동을 한다면 헬스 스트랩 확실히 좋은 장비라고 생각이 되네요

 

이제는 헬스 스트랩 이용해서 기존보다 조금 더 빡세게 운동~!!